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개인 개발 팁

2020. 6. 2. 19:07카테고리 없음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개인 개발 팁



개인의 발달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한 사람으로서 성장하는 것과 더불어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어떤 기법과 전략이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다음 글은 길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팁을 줄 것이다.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부정적인 사람들과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당신의 기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당신의 사고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결정을 미루지 마라, 이것은 기회를 거절할 수 있기 때문이다.


확신할 수 없더라도 이러한 결정들을 자신 있게 직면할 필요가 있다.


좋은 본능은 성공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서 비롯된다.


선택을 한 뒤 실수가 실현되더라도 학습 경험으로 취급될 수 있어 여전히 가치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잘못 움직이면 다음에 다른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개인 발전 분야에서 진전을 이루려면 저온성을 선언할 필요가 있다.


우주에서 자신의 위치를 깨닫게 되면 배울 것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일단 이 개념이 뇌에 스며들면, 여러분은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지식을 넓히기를 열망할 것이다.




개인 개발 계획을 세울 때는 개인의 가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가치관과 모순될 수 있는 당신의 삶의 영역에서 일하는 것은 시간 낭비다.


자신의 가치관에 부합하는 일에 시간을 보내세요.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변화를 평생에 걸쳐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은 살을 빼고 싶은 사람만 하는 것이 아니다.


운동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여러분이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화학 물질을 만든다.




치료사나 종교 관계자에게 말하는 것은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개인적인 성장을 다루도록 훈련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문제들에 대한 그들의 경험이 그들을 대화하기에 좋은 선택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이 깨달음으로 가는 개인적인 여행에서 발생하는 이슈와 감정을 분석하고 분류하는 것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


전문가와 자신의 문제를 이야기하면 훨씬 더 행복하고 건강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과 싸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의 식단에서 복잡한 탄수화물의 양을 증가시키도록 노력하라.


세로토닌은 당신의 식단에서 충분한 양의 복잡한 탄수화물 없이 고갈될 수 있다.


모든 식사에 더 많은 생 농산물, 견과류, 현미, 콩, 그리고 통곡물을 넣으세요.




개인 발전을 위한 개인의 목표가 무엇이든 고려해야 할 하나의 핵심 전략이 있다.


인생을 마음껏 살아야 하고,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는 구경꾼이 되는 것은 피해야 한다.


살아 있는 대신 관찰하고 있다면 정말 살아 있는 것이 아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당신은 당신의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고 기본적인 개인적인 발전으로 더 행복하게 살 수 있다.


이렇게 해서 성공하고 싶다면, 개인 발전을 위한 어떤 방법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 또 효과가 없을지 알아야 한다.


개인 개발 목표를 향해 첫 걸음을 내딛기 위해 위 기사에 나와 있는 몇 가지 유익한 조언을 시도해 보십시오.